신들의 섬 발리로 떠나는 돈버는 골프 여행 공지사항 - 트립앤바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들의 섬 발리로 떠나는 돈버는 골프 여행
작성자 트립앤바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08 20:10: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8

발리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신혼여행, 요가의 성지? 서퍼들의 천국? 

많은 분들이 아직 잘 모르는 발리의 또 다른 매력은 골프에 있습니다. 환상적인 비치의 절경을 감상하며, 푸른 숲과 화려한 조경 사이에서 잊을 수 없는 라운딩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발리랍니다. 

발리에서의 멋진 골프 여행을 즐기시려면 트립앤바이의  "발리 2색 골프 & 우붓 투어" 로 떠나시면 되는데요. 

(클릭하시면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골프 코스 '뉴꾸따 골프 발리'와 '발리 내셔널 골프 클럽'에서의 라운딩과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 소개되기도 했던 몽키포레스트, 우붓 시장, 마사지, 맛집 탐방을 할 수 있는 우붓 투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혼여행, 요가, 서핑, 그리고 골프. 하지만 발리의 매력은 여기에서 끝나는 게 아닙니다. 

지금부터 트립앤바이에만 있는 세상에 오직 하나 뿐인 돈 버는 발리 골프 여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발리는 인도네시아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매년 600만명 이상이 찾고 있으며 최근 더욱 뜨고 있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사랑하고 모이는 곳이기에 발리의 토지 가격은 엄청난 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위 그래프에서 보이듯 발리(인도네시아), 푸켓(태국), 푸꾸옥(베트남), 세부(필리핀), 롬복(인도네시아) 중 가장 높은 토지 가격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2016년~2020년까지 420% 상승했습니다. 
Forbes 선정 투자처 5위(2019)에 선정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런 발리에 가서 골프와 관광만 즐기기에는 좀 아쉽지 않나요? 그래서 트립앤바이에서는 발리 골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 중 원하시는 분들께 발리 부동산 투어 및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존 발리 골프 마지막날 일정 중 마사지 2시간, VVIP 샌딩이 빠지고 발리 부동산 투어로 대체되며 비용은 동일합니다. 

발리 부동산 투어에서는 발리와 윤식당의 촬영지이기도 했던 롬복 길리섬의 리조트들을 소개해 드리게 되는데요. 

투자를 하실 경우 1년 중 21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연 평균 임대 수익률은 약 8~14%(세금 별도) 예상됩니다. 


발리의 투자 환경에 대해서 여기==>Click!

위에서 보여드린 리조트에 대한 정보는 여기==>Click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자를 해도 좋겠지만 여행을 떠난 김에 구경만 하더라도 세상을 보는 눈이 넓고 시원해지리라 확신합니다. 

돈 버는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카카오톡 또는 전화(02-6949-1870)로 문의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