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취소료 규정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 트립앤바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여행 취소료 규정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트립앤바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9-07 15:15: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여행 취소료 규정


* 성수기서차지 기간, 전세기 상품, 특가 상품 등 상품에 따라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 특별약관 적용 시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 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아래 사항은 현지 골프장/호텔에서 지정한 취소 패널티 규정입니다. 항공 규정은 별도로 적용 됩니다.>
◈ 여행개시(출발) 45일전(~45)까지 취소 시 : 예약금(계약금) 100% 환급
◈ 여행개시(출발) 30일전(44~30)까지 취소 시 :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출발) 20일전(29~20)까지 취소 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출발) 15일전(19~15)까지 취소 시 : 상품가격의 40% 배상
◈ 여행개시(출발) 14일전 취소 시 : 항공패널티 제외한 현지지상비는 100% 배상

● 항공권 발권 이후 취소시에는 취소일정과 관계없이 1인 100,000원의 별도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항공권 취소료와 패널티중 부과하는 요금이 높은 금액을 기준으로 책정 합니다.
1. 항공권 취소 약권
○ 항공권 발권이후 영문 이름(스펠링체인지) 변경 시 취소 또는 환불 후 재 예약 진행 하여야 합니다.
(변경의 경우 항공사에서 ok승인 된 경우에 수수료 면제 / 단, 재발행의 경우 TAX차액, 재발권비용이 부과됨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 항공사 마다 발권이후 취소시에 적용 패널티가 다르며, 출발일 기준 업무시점에 따라 상이 합니다.
○ 항공권 발권 이후 여정변경시 항공사의 변경 패널티가 취소 수수료와 동일하게 적용되며, 동일 요금의 좌석이 없는 경우 항공추가요금발생, TAX차액이 발생 됩니다.
○ 하드블럭 좌석의 경우 취소시점에 관계없이 100% 패널티가 발생됩니다.
○ 항공권 패널티는 각각 항공사 규정에 따르며, 항공사패널티+항공발권처의 패널티로 진행 되므로 지불하시는 취소료는 항공사의 규정과 상이하게 적용 됩니다.

● 여행 취소 접수 안내
- 취소는 업무시간 내 접수 시 확인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 취소수수료 발생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주말,공휴일 제외)
- 업무시간 외 접수한 경우에는 익일(영업일이 아닌 경우 다음 영업일)에 접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업무시간은 월-금 09:00~17:00 (주말,공휴일 제외)
(예: 토/일/월 출발 상품은 금요일 업무종료 이후 취소시 당일 취소로 간주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